본문 바로가기

2020/049

서울 숙박 가능한 바베큐 파티룸 강남 '꽃다운' 강남에서 숙박도 가능하고 바베큐도 가능한 파티룸이 있어서 다녀왔다. 서울 도심내에 바베큐 파티라니?? 오우~~ 기대되는 마음으로 ! 내가 간곳은 강남 꽃다운 파티룸 - 강남구 역삼동 669번지 3층 예약은 아래 링크로 카톡 하면 된다 ↓↓↓↓↓↓↓ http://pf.kakao.com/_AVZxhxl 내부는 이렇다. 스튜디오 촬영으로도 많이 쓰인다는 이곳은, 3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이 장난 아니었다 우리는 늦은 낮시간에 방문해서 해가 떨어진 시점인데도 천장 조명 하나도 안 키고 꽤 밝은 상황이었다! 포토존으로 보이는 곳이 3 군대 정도 있고 야외 테라스가 한눈에 보이는데, 충헌 교회 덕분인지 유럽 느낌도 물씬 난다, 이곳 느낌이 참 좋다. 화이트톤의 가구에 밝은 느낌 예쁘게 음식 세팅해서 먹으면 정말.. 2020. 4. 25.
강남 스터디룸 추천 '꿈을 이루는 공간 ; 꿈틀'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정 하는 공간 중 한 곳인 강남 스터디룸인 꿈틀을 소개하려 해요. '꿈을 이루는 공간 ; 꿈틀' 강남 꿈틀 스터디룸은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로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고요 주차장 쪽 정문으로 바라보았을 때 꿈틀은 지하 1층 꿈틀 라운지 ( 대형 세미나실 ) 은 1층에 있고 스태프분들의 카운터는 지하 1층에 있어요! 꿈틀의 대기공간 카페 홀은 오픈 천장의 높은 층고의 공간이라 탁 트인 느낌의 넓은 홀이 이에요. 스터디룸도 다양하게 있지만, 이곳은 스터디룸 이용 전후로 편하게 대기하고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아주 좋아요. 무료 티테이블도 있고, 드립 커피도 무료로 제공되고 나머지 카페 음료나 간식 베이글 같은 거는 스터디룸 이용자라면 저렴히.. 2020. 4. 22.
자영업자 코로나 대출금.. 드디어 나오네요..^^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에요~ 3월 초쯤 자영업자 코로나 대출 신청했던 금액이 이제 정확히 산정 되어 신용보증재단에서 전화가 왔네요.. 코로나 대출 신청 과정은 1 -서류 준비 후 은행 방문 2- 은행에서 신용보증재단에 서류 전달 3- 신용보증재단에서 서류보고 대출금액 산정 4- 대출금 확정되면 전화 오는 거 같아요. 1차로 전화받았을 때는, 이 정도 금액이 나올 거 같다~라고 했고 오늘 2차로 전화받았을 때는 이금액 확정되셨고 이번 주 중으로 대출금액 입금된다고 그동안 많이 기다리셨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휴....... ㅎㅎㅎㅎㅎ 살았습니다..^^ 대출받으면서 궁금했던 점이 참 많았더랍니다. 그리고 주변에 대출받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았을 때 많이 헷갈려하는 부분들이 많으신 거 같았어요. 헷갈렸던.. 2020. 4. 14.
신촌데이트 양궁카페 로빈훗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저희 부부는 연애기간도 길었고 결혼생활까지 하면 8년째???? 대충.. 이 정도 되는 거 같은데 용.. 그러다 보니 데이트에 대해서 항상 하고는 싶은데 뭐하지? ㅡ.ㅡ 새로운 거 뭐 없나? 생각을 많이 한답니다 보통 밥, 카페, 영화... end.. . . 어제 양궁 카페를 체험해보았는데요 너무너무 재밌더라고요!! 양궁 카페?? 신선 하당~~ 근대 사실 이거 자나 가다가 많이 봤던 거긴 한데 그동안 항상 지나만 치다가 이번에 한번 가보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손 소독부터 하고 양궁에 대해 설명해주셨어요.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었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이 은근히? 많았어요 저희는 저녁 9시쯤? 방문했는데 커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 요금표를 안 찍었네, 처음 양궁 하는 사람.. 2020. 4. 9.
ABOUT 코로나 아동수당지원 , 다둥이 기저귀 지원사업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지난번 코로나 지원정책에 대해서 글을 썼었는데요. ↓↓↓↓↓ 2020/03/20 - [꽃다운에밀리] - [아동수당,임산부,자영업자] 서울시 코로나 지원정책에 대해서. [아동수당,임산부,자영업자] 서울시 코로나 지원정책에 대해서. 저는 지금 셋째 임신 중이고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자영업자입니다. 이번에 코로나19 로 다양한 정책이 시행되고 있고 그중 저에게 해당되는 내용들을 알아보았고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알아본 정보에 대해 공.. dndbajrwk1.tistory.com 오늘은 코로나 아동수당지원과 다둥이 기저귀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을 좀더 써볼까 합니다. 지난 금요일에 보건복지부에서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아동수당을 받고있는 두 아이 모두에 대해 1인당 40만.. 2020. 4. 8.
신촌 스터디룸 싼곳 찾으세용? 24시 룸예약 가능한 '모아스터디' 안녕하세요 꽃다운에밀리입니다 코로나19로 학교를 가지않는 상황에서 스터디카페 스터디룸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다고 하네요~ 내가 목표한 것을 이루기 전까지는 꾸준히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스터디룸! 그러기에 쌓이고 쌓이는 지출비용은 커질수밖에 없을텐데.. 제가 알고있는 스터디공간중에 가격이 가장 싼곳! 24시 룸예약이 가능한곳 '모아스터디공간' 을 소개해드릴께요 신촌 역에서, 특히나 유플레스 지하통로로 나오면 나오자마자 바로 30초? 거리에 있는 위치가 정말 좋은 스터디룸이구요! 다만 골목길에 있다보니 초행길이라면 처음에 조금 해맬 수도 있어요 ! 처음 찾아갈때 어려울 수 있지만 한번 가고나면 정말정말 위치가 좋다는걸 느낄 수 있는 모아스터디공간 ㄷㄷ 모아스터디공간은 2층에 위치해있고 아쉽게도 엘레베.. 2020. 4.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