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14

잘못 이체한 돈, 소액민사소송(부당이득반환청구)까지 가야만 할까? 안녕하세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제가 요즘 무슨 정신으로 사는지 모르겠어요 안 하던 실수를 최근에만 두 번이나 하고, 아.. 작년에도 한건했네요. 그전엔 이런 일이 없었는데.. 이체하는 빈도가 많아지기도 했고, 정신없이 살다보니 이런 걸까요... ㅜ.ㅜ... 이번에 잘못이체한 돈은 845,426원인데 잘못 이체했다는 걸 알자마자 은행 콜센터에 전화해서 잘못이체한 사실을 알리고 별 걱정 없이 잠들었었는데요.. 다음날 일어나보니 문자가 오더라고요. 응......???????????????? 반환 거부 통보?????????????? 이것은 즉슨,, 상대방에게 연락을 취했으나 반환 거부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오 마이 갓.. 정말.. 진짜..???? 이게 가능한 것인가..??????????????? 이 문자를 보.. 2020. 3. 31.
티스토리 네이버에 노출방법 (웹마스터/RSS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요즘 티스토리 하는 재미에 푹 빠져 사는 꽃다운 에밀리입니다. 헤헷 제가 티스토리에 재미 들려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동생이 갑자기 사이트를 하나 보내줬는데 네이버에 웹마스터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것이었어요! 보니까 네이버에 노출하려면 웹마스터를 등록해두어야 하더라고요.. 티스토리 하면서 아직 네이버 노출 웹마스터 등록 안 해보셨다면 한번 해보세요^^ 아주아주 쉬워요. 티스토리가 네이버에 노출이 잘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등록 신청을 해두면 좋겠죠? 블로그 영역은 아니고, 웹사이트 영역에서 노출이 된답니다! ㅎㅎ 자 그럼 등록해볼까요~~~???? 아주 아주 간단합니다~ 따라오세요 우선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사이트를 들어갑니다 아래 사이트 클릭클릭^^ https://searchadvi.. 2020. 3. 29.
'강남 파티룸'에서 일할겸 숙박 데이트 힐링 다음날 아침 강남에서 일정이 있었던 우리 부부 그래서 편하게 강남에서 숙박하기로 했다 모텔, 호텔 고민하다가 파티룸을 선택한 이유는 취사의 자유로움과 위치 때문이었다. 우리가 이날 숙박한 강남 꽃다운 파티룸 강남역에서 걸어서 3분도안걸림. 내부는 요런느낌, 아늑하다 둘이 이용하기 딱 좋다 넷까지 적당할듯.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 포인트가 마음에듬 그리고 창가쪽 전망도 마음에 듬^^ 미러볼까지 키니 파티룸 느낌 물씬.. 그러나 우린 파티하러 온것은 아니니까 ㅋㅋ 나는 바로 아늑한쇼파에 누워버림 헤헷 임신한 와이프는 편히 TV보고 남편님은 열심히 요리스타그램을 하신다 집에서도 밖에서도 열심히 요리는 잘해준다 맛은 보장못함ㅋㅋㅋㅋㅋㅋㅋ 잘할땐 잘하는데 어떨땐 이상한 재료들을 막 넣고 시도해봤다고 어떠냐고 하는데.. 2020. 3. 28.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등록해보기 (아주쉬워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이유?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하나는 티스토리의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이에요! 아직 컨텐츠를 많이 올린건 아니지만, 그래도 신청한번 해보았습니다 ㅎㅎ 빠꾸먹으면 뭐 어때요 더 열심히해서 다음에 다시 신청하면 되니까요 !! 처음에 등록하는게 너무 어려웠어요 html 부분에서 뭔 말인지 몰랐거든요. 그러다 한참 후에 이해했어요 ㅠㅠㅋㅋ 저처럼 해매시는 분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공유해봅니당.^+^* 우선 구글 애드센스 등록을 위해서 애드센스 사이트를 접속해주세요. https://www.google.com/adsense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2020. 3. 27.
서울/신촌 요리, 숙박가능 파티룸 '꽃다운' 추천 요즘 코로나 19 사태로 강제 사이버 연애를 하거나 지인들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지만, 어떻게 매번 방콕만 할 수 있을까.. 장기화되는 사태에 안전하게 우리끼리 만날 수 있는 공간이 없을까 안전하게 모일 수 있어요!! 리스트들도 생겨나고 그중 파티룸을 찾는 사람들도 점점 생겨나는거 같다. 코로나 데이트, 안전하게 파티룸에서 해보는건 어떨까? 서울, 신촌쪽 요리 숙박 가능 파티룸 찾는다면 꽃다운을 조심스레 추천해본다. 꽃다운은 지점이 많은만큼 각 지점 코로나 소독을 철저히 하는 걸로 홍보를 하고 있다. 파티룸이 건대, 홍대, 강남, 역삼 등 다양한 지점이 있지만 신촌 쪽이 가장 많다. 아마도 신촌 파티룸 수요가 많아서 그렇겠지~~~?? 꽃다운 이 순간 함께 해줘서 고마워 #꽃다운 파티룸 이거 멘트가 .. 2020. 3. 24.
[아동수당,임산부,자영업자] 서울시 코로나 지원정책에 대해서. 저는 지금 셋째 임신 중이고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자영업자입니다. 이번에 코로나19 로 다양한 정책이 시행되고 있고 그중 저에게 해당되는 내용들을 알아보았고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알아본 정보에 대해 공유해보려고 해요. 도움이 되기를! 임산부 관련 코로나 지원정책 - 마스크 지원 제가 사는 은평구 자체 내에서 임산부에게 마스크 2매를 지원해주었어요. 주민센터에 임산부 등록을 해두었더니 등록해놓은 주소지로 마스크 2매가 우편으로 발송되었네요. 은평구뿐 아니라 다른 구 자체 내에서도 임산부 마스크 지원해줄 거 같아요. 그리고 서울시에서 임산부에게 5매 지원해주는 정책도 곧 시행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울시에서 지급하는 마스크 또한 우편으로 배송될 듯한데 혹시 우편이 안 온다면 동 주민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2020. 3. 20.
반응형